지리산 천왕봉에서 GoPro Hero5 활용법을 찾다

2019. 3. 29. 13:29행복한 생활/GoPro Hero 5

2019년 3월 18일 월요일에 홀로 지리산 천왕봉에 올랐다. 거의 10년 만에 다시 이곳에 올랐다. 일요일 같으면 사람들이 많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사진을 부탁해도 된다. 따로 부탁하지 않아도 등산객들이 먼저 사진을 찍어준다. 그러나 평일이라서 천왕봉 정상에 사람들이 많지 않았다. 일부러 찾아가서 사진을 부탁하기도 그랬다. 혹시나 해서 고프로를 챙겨 왔었다. 휴대폰에서 GoPro 앱을 실행시킨 후 휴대폰으로 셀카를 찍었다. 나쁘지 않았다. 거의 사용되지 않고 있던 GoPro였는데 활용법을 찾았다. 이제는 이런 용도로 종종 활용해야겠다.

 

지리산 천왕봉